베베스킨 뉴스&이벤트

공지사항

베베스킨 뉴스&이벤트

게시판 상세
SUBJECT [베베스킨] 베베스타 베이비&키즈 모델대회 결선 및 시상식
WRITER 베베스킨 (ip:)  
POINT 0점

RECOM     추천하기

READ 338

DATE 2018-09-04




지난 5월부터 6월에 걸쳐 진행된 베베스킨의 세 번째 베이비-키즈 모델대회인 '베베스타' 베이비&키즈 모델대회의 최종 결선 및 시상식이 지난 목요일 8월 30일 진행됐습니다.

2달 여에 걸친 2회차의 기간 동안 1000명이 조금 넘는 친구들이 모델대회에 응모해주었는데요. 이날 결선에는 이 대단한 경쟁률을 뚫고 총 4명의 친구(키즈 부문)가 결선에 진출하게 되었어요.

(베이비 부문은 아이들이 많이 어리기 때문에 사진 테스트로만 대상 수상자를 결정하였으나, 시상식 당일 베이비 부문 대상 수상자인 아기가 아픈 관계로 참여를 하지 못하였습니다.)

결선대회에서는 베베스킨 로션을 아이들이 직접 바르는 상황을 시연하는 장면을 카메라 테스트 하였고, 더불어 아이들 장기자랑 과정을 살펴보며 타고난 끼를 확인해 보았는데요.

살짝 낯가림을 하는 것도 잠시, 만 6세도 안된 친구들이 카메라 앞에서 너무나도 야무지게 본인 소개를 하고, 장기자랑을 펼치는 모습에 심사위원들 모두 엄빠 미소를 지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조금 수줍어하긴 했지만 최선을 다해 아이돌 춤을 선보이고, 핑크퐁 노래를 사랑스럽게 불러준 서윤이.
커다랗고 예쁜 눈으로 수줍음을 참아보려고 노력하면서 장기자랑으로 멋지게 다리 찢기를 선보인 수빈이
베베스킨 로션 시연 모습을 생각했던 것 보다 잘 못한 것 같아 다시 한 번 시연해 보겠다고 다른 참가자 순서를 다 기다렸다가 다시 그 모습을 멋지게 펼쳐보인 지원이.
그리고 음악을 틀어주면 위너의 '사랑을 했다'를 불러보겠다고 노래 부르기를 시작, 랩파트가 나오자 "여기까지 할 수 있는데요~!"라고 당차게 말하는 매력을 뿜뿜 선보였던 서정이.

모두 베베스킨에게는 최고의 '베베스타'였습니다.

이날 키즈 부문 최종 대상 수상자로는 베베스킨 로션 동영상 시연도 사랑스럽게 해치우고(?), 당찬 매력 펼쳐보였던 김서정 양이 뽑히게 되었어요.

대상을 수상한 서정 양을 포함한, 최종 결선까지 올라온 3명의 친구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더불어 이날, 먼곳에서 아이들과의 예쁜 추억을 만들기 위해 참석해 주신 결선 참가자 가족 여러분 정말 감사했습니다.

여러분과 함께 했던 추억, 베베스킨도 소중하게 간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FILE bebestar_5.jpg , bebestar_6.jpg , bebestar_7.jpg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0 / 200 byte

PASSWORD     확인   취소

댓글 입력

WRITER PASSWORD     관리자답변보기

0 / 200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 대소문자 구분 )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WRITER PASSWORD

0 / 200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 대소문자 구분 )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INSTAGRAM @ ADVANCED_PANDA